덴티스 ‘ALL PLUS GBR & SINUS’ 코스 연다
덴티스 ‘ALL PLUS GBR & SINUS’ 코스 연다
  • 김윤아 기자
  • 승인 2019.03.13 19: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GBR과 SINUS 수술의 예지성을 높이는 임상
김용진 원장
김용진 원장

㈜덴티스(대표 심기봉)가 오는 4월 6, 7일 양일간 GBR과 SINUS를 주제로 한 ALL PLUS 두 번째 코스 세미나를 개최한다. 이번 세미나는 여전히 GBR과 SINUS가 어려운 임상가들을 위한 중급 코스로 기획되어 예지성을 높이는 GBR&SINUS 수술의 모든 것을 다룬다.

일산 앞선치과의 김용진 원장이 디렉터를 맡아 오랜 임상 경험을 바탕으로 다양한 임상 케이스를 통해 예지성을 높이는 GBR&SINUS 수술 테크닉을 전수하고 자신만의 임상팁을 공유할 계획이다. 핸즈온 실습을 통해 강의에 따른 실전팁을 세세하게 알려준다.

첫 강의에서는 치조정 접근 상악동 거상술(crestal approach sinus lifting)j의 일반적인 개념과 임상 적용, 성공적인 측방 접근 상악동 골이식술(lateral approach sinus bone graft)을 위한 가이드라인에 대해 설명한 후 SAVE SINUS KIT를 활용한 핸즈온 실습을 진행한다.

두 번째 강의에서는 GBR의 개념과 원리, 골이식재와 차폐막의 임상 적용, 성공적인 GBR을 위한 임상팁과 연조직 처치에 대해 강의하고, SAVE GBR KIT 활용 및 연조직 처치 핸즈온 실습을 함께 진행한다.

실패 걱정 없이 예지성을 끌어올릴 수 있는 GBR과 SINUS 테크닉에 대해 심층적으로 다루며, 다양한 임상 노하우와 자신만의 차별화된 팁을 공유하여 참가자들의 임상력을 높일 계획이다.

‘ALL PLUS GBR & SINUS’는 덴티스가 수준별 및 주제별로 특화하여 성공적인 임플란트 수술을 위한 실전 임상을 다루며 임상력을 높이고자 기획된 코스 세미나로 이번이 2번째 코스이다.

덴티스는 “김용진 원장이 GBR & SINUS 분야에서 인기 디렉터인 만큼 세미나에 대한 문의가 많다”며 “앞서 개최된 AIO 코스 수강 후 릴레이 등록하거나 차기 세미나와 연계 패키지로 등록하는 참가자들이 증가하고 있다”면서 이번 ALL PLUS 세미나 프로그램에 대한 관심을 체감하고 있음을 밝혔다.

세미나 신청/문의는 www.gdiaglobal.com에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