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플란트 보철과 교합 임상 완전정복”
“임플란트 보철과 교합 임상 완전정복”
  • 김윤아 기자
  • 승인 2019.03.13 20: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덴티스 ‘ALL PLUS PROSTHODONTICS 코스’ 개최
장원건(좌), 김현동 원장
장원건(좌), 김현동 원장

㈜덴티스(대표 심기봉)가 오는 4월 27, 28일 양일간 임플란트 보철과 교합을 주제로 ALL PLUS 세 번째 코스 세미나를 개최한다.

이번 세미나는 마일스톤즈치과 장원건 원장과 서울스마트치과 김현동 원장이 연자로 나서 보철과 교합의 관점에서 임플란트 치료계획부터 치료, 문제 해결방법 등 새로운 임상 솔루션을 제시한다. 임플란트 보철과 교합의 완벽한 조합을 꿈꾸는 임상가들을 위한 중급 코스로 기획됐다.

세미나에서는 기본적인 개념과 원리에 대한 이해를 바탕으로 완벽한 조화를 이루는 복합적인 임상 노하우 채득을 위해 보철과 교합에 대해 심층적이고 복합적으로 강의가 진행된다. 장원건 원장이 디렉터로서 전반적인 강의를 이끌고, 김현동 원장이 패컬티로서 임상적인 실전 경험과 노하우를 더해 임플란트 보철과 교합 임상을 완전정복한다는 계획이다.

첫 시간에는 보철과 교합의 관점에서 임플란트 치료계획 세우기, 다수의 치아 결손 임플란트 보철치료와 임플란트 지지(유지), 가철성 보철치료에 대해 강의한다. 기본 개념을 바로 잡고 보철과 교합의 개념이 복합적으로 적용되어야 할 임상 케이스에 대해서도 다룬다.

두 번째 시간에는 상악 전치부 심미 임플란트 보철치료, 전악 임플란트 보철치료, 임플란트 보철치료를 위한 디지털 덴티스트리, 임플란트 보철 후 발생하는 다양한 문제의 원인/예방/해결방법, 교정치료가 필요한 임플란트 보철치료에 대해 강의한다. 다양한 케이스별 보철치료와 술 후 관리방법에 대해 종합적으로 다룬다.

‘ALL PLUS PROSTHODONTICS’는 덴티스가 수준별·주제별로 특화하여 성공적인 임플란트 수술을 위한 실전 임상을 다루며, 임상력을 높이고자 기획된 코스 세미나로 이번이 3번째 코스이다.

덴티스는 이번 세미나 기획을 통해 참가자들의 임상력 뿐만 아니라 릴레이로 세미나 등록할 시 파격적인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각 세미나 및 릴레이 수강에 따라 추가 혜택을 제공하여 만족도를 끌어올리고 있다.

덴티스는 “보철과 교합 분야 마스터로서 이름난 스타 디렉터인 만큼 세미나에 대한 문의가 많다”며 “두 연자의 호흡과 참가자들의 호응이 무엇보다 기대되는 세미나”라 밝혔다.
세미나 신청/문의는 www.gdiaglobal.com에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