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흥, 박정철 교수 초청 세미나 성료
신흥, 박정철 교수 초청 세미나 성료
  • 김윤아 기자
  • 승인 2019.04.15 12: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조기 마감은 물론 추가 등록 대기 행렬까지… 명성 이어가
박 교수만의 매듭 노하우 & 봉합 팁 전수에 수강생 ‘150% 만족’

㈜신흥이 주최하는 ‘박정철 교수 초청 Back to the Suture 세미나’가 지난 6일 서울 신흥연수센터에서 수강자의 “150% 만족한다”는 호평 속에 막을 내렸다<사진>.

지난 2015년 첫선을 보인 이래 매년 등록 매진의 신화를 기록하고 있는 ㈜신흥의 스테디셀러 세미나답게 ‘Back to the Suture’ 세미나는 이번에도 조기 마감은 물론 정원 마감된 이후에도 추가 등록을 원하는 대기자까지 이어지는 등 뛰어난 명성을 이어갔다.

올해도 봉합술의 대가 박정철 교수와 패컬티로 참여한 조인우 교수(단국대치과병원 치주과)가 다년간의 노하우와 철학이 담긴 매듭법과 봉합술, 그리고 다양한 임상 케이스를 선보였다.

특히, GBR과 상악동거상술, 연조직 수술 등 각 수술에 맞는 핵심 봉합술에 대한 Hands-on 실습에 대한 만족도가 높았다. 실습 시간에는 서바이벌 봉합 대결이 펼쳐졌으며, 우수 성적 수료자에게는 특별한 경품도 제공됐다.

세미나에 참여한 한 수강생은 “박정철 교수의 Back to the Suture 세미나에 참여하기 위해 작년부터 기다려왔다”며 “학교에서 배우기 힘들었던 봉합술과 특별한 팁 등 기대 이상의 많은 노하우를 배울 수 있어 만족스러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신흥의 세미나 관련 등록 및 문의는 덴탈세미나 사이트(www.dentalseminar.co.kr)에서 하면 되고, 임플란트 관련 제품 문의는 080-819-2261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