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흥 DV World, KDX 2019서 산뜻한 전시 펼쳐
㈜신흥 DV World, KDX 2019서 산뜻한 전시 펼쳐
  • 김윤아 기자
  • 승인 2019.04.15 16: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스트셀러부터 덴탈이마트 멤버십 프리미엄 라운지까지 다양한 혜택

㈜신흥이 지난 13, 14일 진행된 ‘2019 한국국제치과기자재 전시회 및 학술대회(이하 KDX 2019)’에서 산뜻한 봄에 걸맞은 다양한 제품 전시와 이벤트 및 프로모션을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사진>.

이번 전시회에선 2019년 DV WORLD가 새롭게 ‘강추’하는 제품에 대한 관심이 높았다. 지난 IDS 2019에서 화제를 모은 △지구촌 유치관 Kids Crown을 비롯해 △Perma Golden Crown 등 크라운 제품과 △지르코니아 전용 연마재 ZiLMaster △명품 치과기구로 명성이 자자한 Hu-Friedy △YDM 등 치과 기구 및 제품에 대한 프로모션이 전시 관람객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장비 및 기계 부스에도 많은 관람객이 방문했다. 개원을 앞둔 치의를 위해 신규상담에서부터 유니트체어, 골드니안, 개원 필수 제품 및 프로그램 등을 한 번에 체험하고 구매할 수 있는 원스탑 서비스가 제공됐다. 특히, 최근 랜섬웨어 방지 백업 관리 시스템 특허로 더욱 든든해진 청구 & 전자차트 프로그램 △덴트웹에 대한 인기가 높았다.

신흥 임플란트 제품 ‘Shinhung Implant System’도 기존의 베스트셀러 제품 △Luna S △MaxPore™ △SIS Bone Profiler를 비롯해 신제품 △NiTi Brush △ Luxator® RootPicker 등을 선보였다. 그 외에도 뛰어난 가성비로 많은 사랑을 받은 △COXO 핸드피스 △PROFA FILE에 대한 관심과 함께, 교정, CAD/CAM 부스에서 진행한 특별한 이벤트도 큰 호응을 얻었다.

한편, 덴탈이마트 멤버십 회원만을 위한 프리미엄 라운지에서는 전시회 관람 중 휴식을 취하려는 고객들로 인산인해를 이뤘다. 라운지에서는 멤버십 회원을 위한 휴식 공간과 와인, 다과 등이 제공된다.

국내 최초 치과계 온라인 쇼핑몰 덴탈이마트(www.dentalemart.co.kr)의 멤버십은 가입 즉시 최대 30% 할인 혜택, 무료 택배 서비스 등 총 11가지에 달하는 서비스를 누릴 수 있는 혜택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 KDX 2019에서도 멤버십 가입을 통해 혜택을 누리기 위한 관람객들의 끊임없는 방문이 이어졌다.

㈜신흥은 “DV WORLD는 앞으로도 언제나 고객을 위한 마음으로 다양한 프로모션과 즐거운 이벤트를 고민하고 준비할 예정”이라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