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O, 대만 세미나 성황리 마무리
GAO, 대만 세미나 성황리 마무리
  • 김윤아 기자
  • 승인 2019.01.01 14: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오바이오텍 공동 주최로 Advanced Course 진행

글로벌 임플란트연구회(GAO)와 네오바이오텍(대표 허영구)이 구랍 23일 GAO 임상교육센터에서 ‘2018 대만 GAO SEMINAR’를 개최했다<사진>.

이번 세미나는 GAO와 네오바이오텍이 공동 주최하는 Advanced Course 세미나로, 대만 지역에서 저명한 13명의 치과의사를 한국으로 초청해 네오바이오텍 IS-III active 임플란트 위주의 우수 임상 사례와 임상 노하우를 전달했다.

이날 세미나는 GAO 디렉터인 김종화 원장이 연자로 나서 강의를 진행했다.

김 원장은 네오바이오텍의 제품을 활용한 GAO의 식립 프로토콜을 전수했다. 또, SCA-Kit와 SLA-Kit를 사용해 간단하고, 안전하고, 빠르게 시술할 수 있는 Sinus 임상 노하우를 알려 참가자의 관심을 끌었다.

특히 Hands-On 코스에서는 다양한 골 밀도에서 임플란트를 식립하며, 현실적인 임상 정보를 공유해 코스 참가자의 이해도를 높였다.

GAO 관계자는 “다양하고 상세한 제품 설명과 임상 자료를 통한 강의로, 강의 시간 내내 집중도가 높았다”며 “참가자는 네오바이오텍 임플란트의 우수성과 GAO의 프로토콜에 큰 만족을 느끼고, 향후 연자로 나서 대만 중남부 지역 대상으로 세미나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GAO는 2019년에도 대만 지역에 대한 꾸준한 학술 세미나를 개최해 임플란트 최신 기술을 제공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